자동차 출고시 누락된 순정 옵션 기능을 원하신다면...
어디서..
저희 가자카로 전화 주세요..
문의 예약 : 010-3425-1206
위치 :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512-8번지 1층 / 주차시설 완비
안녕하세요.
서울에 있는 자동차 튜닝 전문점 가자카 입니다.
오늘 입고 차량은 스타리아 차량으로 주차 및 좁은길 주행시 필요한 전방감지기 초음파 센서가 옵션 미선택으로 누락되어 있습니다.
주차시 많이 불편 하셔서 전화 예약후 방문해 주셨습니다.
순정부품으로 설치 하는 작업으로 최소 3~4일전에 예약주셔야 고객님 차량의 범퍼 색상 그대로인 모비스 순정부품 센서로 시공을 해 드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량 실내에 전방감지기 ON/OFF 스위치도 부품 교환을 통해 차량 출고 옵션 그대로 시공 합니다.
아래 사진은 차량 범퍼에 전방 주차거리경고 센서가 부착되기전 상태 사진 입니다.
전방범퍼에는 후방과 같이 4개의 초음파 센서가 설치가 되고
각각의 센서가 독립적으로 동작을 하여 운전자가 차량 운전석에 탑승한 상태에서 계기판을 통해 장애물과의 남은 거리를 시각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청각으로도 경고 부저음이 발생하여 운전자에게 장애물의 위치와 충돌과의 남은 거리를 알려 줍니다.
차량 앞범퍼 탈거를 하여 차량 제작시 센서가 장착되는 위치 그대로 시공 합니다.
부품또한 현대모비스 출고 부품 그대로 시공 됩니다.
기본 센서 설치와 배선 작업을 하면 아래와 같이 계기판에 "초음파 센서 가림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멘트가 나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탈거된 앞범퍼를 원래 상태로 조립하면 정상 동작 합니다.
부품 교체를 통해 "P" 스위치가 있는 모델로 튜닝이 되었으며 동작도 당연히 아주 잘 동작합니다.
주차거리경고 장치 순정옵션튜닝 완료
이번에도 고객님이 만족할 수 있게 센서 매립 시공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에러 문구 없이 전후방 주차거리경고 장치 표시가 정상 동작을 합니다.
차량을 후진 할 때 도 중앙 모니터 화면 옆에도 전방 센서 감지기 거리경고장치 가 표시가 됩니다.
AV 네비게이션 옵션 선택창에 운전자보조 주차안전 "주차 거리 경고 자동 켜짐" 기능이 활성화
이 기능은 호불호가 있으니 사용해 보시고 불편하시면 콤보박스 버튼으로 체크 지우시면 동작하지 않습니다.
차를 가게앞에 손님이 오실때 까지 주차를 하였는데 볕이 너무 좋아서 사진이 잘 나왔습니다.
안전 운전 도우미 전방감지기
옵션 누락 기능 이제는 가자카로 오셔서 안전하고 확실하게 시공 받으세요.
댓글